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. 그 중에서도 탐나는농장은 감귤 체험과 카페,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이번 글에서는 탐나는농장의 매력을 소개하고,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.

 

 

제주도 탐나는농장 배경
농장

 

 

챕터 1: 탐나는농장의 위치와 기본 정보

 

탐나는농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오당빌레길 88에 위치해 있습니다. 이곳은 감귤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, 매년 11월부터 1월까지 감귤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 카페의 라스트 오더는 오후 5시 30분입니다. 주차 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제주도 애월 아이와 가볼만한곳 감귤따기체험 탐나는농장

안녕하세요! 모두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?? 28개월, 5개월 아들 둘을 둔 서엄마는 주말에는 정신없이! 보...

blog.naver.com

 

챕터 2: 감귤 체험의 매력

탐나는농장의 대표적인 체험 프로그램은 바로 감귤 따기입니다. 감귤 체험은 매년 11월부터 1월까지 진행되며, 방문객들은 직접 감귤을 따고 맛볼 수 있습니다. 감귤을 따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쉽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. 감귤을 따는 동안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 

 

챕터 3: 탐나는 카페의 특별한 메뉴

 

탐나는농장 내에는 탐나는 카페가 있어 감귤 체험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카페에서는 감귤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며, 특히 탐나는 아메리카노, 귤 카페라떼, 귤푸치노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. 또한, 감귤을 이용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

 

 

제주 만들기 체험 아이와 쿠킹클래스 탐나는농장 감귤 체험 카페

제주도에서 이런저런 체험을 해봐도 가장 좋은 건 감귤 체험이 아닐까? 감귤 수확부터 청 만들기까지 다양...

blog.naver.com

 

챕터 4: 가족과 함께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

탐나는농장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최적의 장소입니다. 아이들과 함께 감귤 따기 체험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카페 내에 마련된 해먹 그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계절별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 시기에 따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챕터 5: 탐나는농장의 이벤트와 혜택

 

탐나는농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합니다.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음료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, 네이버 방문자 리뷰를 작성하면 수제 귤 강정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.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은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제주 귤따기 체험 탐나는농장 감귤체험카페에서 화과자도 만들어보아요!

안녕하세요 ㅎㅎ 제주도에 오면 바로 생각하는게 귤 이잖아요? 제주도의 대표적인 과일이 귤 이잖아요?ㅎㅎ...

blog.naver.com

 

챕터 6: 탐나는농장 방문 꿀팁

탐나는농장을 방문할 때 유용한 정보를 몇 가지 소개하겠습니다. 첫째, 감귤 체험 시 한 그루에서 하나를 먹어보고 맛있으면 그 나무에서 따는 것이 좋습니다. 나무마다 당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. 둘째, 감귤을 딸 때는 바구니를 가득 채우는 것이 경제적입니다. 셋째, 카페에서 제공하는 감귤 음료와 디저트를 꼭 맛보세요. 마지막으로,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.

 

 

마무리

 

탐나는농장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감귤 체험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. 가족, 친구,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. 탐나는농장에서의 하루는 분명히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.

 

 

 

아이랑 제주풋귤체험 탐나는농장

제주 아이랑 함께 하기 좋은 체험 8~9월에 가능한 제주풋귤체험 : 탐나는농장 제주하면 빠질 수 없는 귤! 8...

blog.naver.com

 

반응형